“꿀 같은 휴식을 선물하세요”

양말부터 담요, 방안의 은하수까지 편안하게 쉬는 데 꼭 필요한 6가지

콤피 / 사진 : TIFFANY COLETTI

받는 사람의 마음에 꼭 드는 선물을 고르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편안한 휴식에 도움이 되는 물건을 선택하면 실패할 염려가 없다. 특히 겨울철엔 따뜻한 집 안에서 느긋하게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진다. 연말연시에 가까운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줄 선물 아이템 6가지를 소개한다.

콤피
이 스웨트셔츠는 담요로도 쓸 수 있다. 소파에 앉아 다리를 셔츠 속으로 쏙 집어넣으면 온몸을 덮는 담요가 된다. 연령에 구애받지 않으며 1년 내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39.99달러)

홈바디(조애나 게인스 지음)
사진 : HARPER COLLINS

자기가 좋아하는 공간만큼 편안한 곳은 없다. 친구에게 그의 집을 완벽하게 만드는 데 참고가 될 책을 선물하면 어떨까? 주택 개조 리얼리티 프로 ‘픽서 어퍼’의 진행을 맡았던 조애나 게인스가 홈 디자인북을 펴냈다. 그녀가 디자인한 집 중 최고의 사례를 보여주는 이 책은 독자가 실생활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40달러)

퍼지 블랭킷
사진 : ANTHROPOLOGIE.COM

담요는 실패할 염려가 없는 선물 아이템이다. 하지만 앤스로폴로지의 파이어사이드 블랭킷은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 담요는 매우 부드럽고 무게감도 적당해 편안한 휴식에 안성맞춤이다. (98달러)

홈 플래니태리움
사진 : SEGA TOYS

이 제품만 있으면 어떤 방이든 아름다운 은하수로 탈바꿈시킬 수 있다. 어린이와 어른 모두를 즐겁게 만드는 세가 홈스타 플럭스는 우주에서 인간이 얼마나 작은 존재인지를 새삼 깨닫게 해준다. (189달러)

파즐 삭스
사진 : FAZL

어른이 되면 새해 선물로 양말을 받으면 어쩌나 하는 두려움은 사라진다. 오히려 그런 선물이 반가울 때가 온다. 제대로 만들어 편안한 양말 한 켤레에는 뭔가 특별한 게 있다. 파즐 삭스가 바로 그렇다. 가까운 친구에게 파즐 삭스를 선물하면 그 사람을 편안하게 할 뿐 아니라 인도의 가난한 어린이를 도울 수도 있으니 일거양득이다. 이 회사는 빈곤 지역 여성과 어린이의 식량과 주거, 교육, 복지를 지원한다. (18달러)

슬립 수면 마스크
사진 : SLIP

사랑하는 사람에게 꿀잠과 좋은 아침을 선물하고 싶다면 슬립의 수면 마스크를 추천한다. 이 마스크는 빛을 차단하고 주름 등 노화의 징후를 예방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이 수면 마스크를 쓰고 자면 아침에 산뜻한 기분과 모습으로 일어날 수 있다. 슬립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다. (50달러)

– 켈리 와인 뉴스위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