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갈 때 이 물건 꼭 챙겨가세요

수납가방부터 헤드폰, 백색소음기까지 편안한 여행 도와줄 똑소리나는 아이디어 상품 7가지

2019년엔 여행을 더 많이 하고 싶은가? 여행은 신나고 경이로운 경험이지만 조직적으로 준비하지 않으면 스트레스가 될 수도 있다. 다행히 그런 스트레스를 방지해줄 다양한 상품이 나와 있다. 마치 개인 객실에 있는 듯 평온한 비행을 도와줄 첨단 제품부터 여행용품을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는 예쁜 수납가방까지. 언제 어떤 여행을 떠나더라도 가뿐하게 길을 나설 수 있도록 도와줄 제품들을 소개한다

캐논 여행용 카메라

사진이 빠진 휴가여행을 상상할 수 있는가? 캐논 파워샷 G9 X는 매끈하고 멋스러운 디자인에 크기가 작아 여행용으로 딱 좋다. 스마트폰이나 디지털 카메라에 비해 사진의 질도 높다. 너무 유난스럽지 않으면서도 전문가의 품격을 선사하는 이 카메라는 가방에 넣어 어디든 갖고 다니며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허드슨 앤 블리커 여행용 수납 가방

화장품류를 지퍼백이나 조잡한 파우치에 넣고 다니는 데 싫증났다면 허드슨 앤 블리커의 세련된 여행용 수납용품을 추천한다. 핸드백처럼 생긴 화장품 가방부터 자질구레한 여행용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파우치까지 다양한 제품이 나와 있다.

보시에 여행가방

공항이나 휴양지, 또는 회의장에서 멋지게 보이고 싶은가? 여행 장소나 목적을 불문하고 똑소리나는 여행가방은 필수다. 보시에는 명품 여행가방을 패키지나 단독 상품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1박 2일 짧은 여행이나 장기여행에 꼭 알맞은 가방을 골라보자.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이 헤어드라이어는 가격이 비싸지만 바람이 강력하고 크기가 작아서 여행용으로 적합하다. 어디서든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색상이 다양하며 한정판 24k 금 제품도 있다. 여행가방이나 기내용 가방, 또는 핸드백에 넣어 가져가면 여행 중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휴대용 백색소음기

호텔방에서도 내 집처럼 편안함을 느끼고 싶다면 마팩의 휴대용 백색소음기를 가져가라. 이 기기는 주변의 소음을 상쇄하고 사생활 보호에 도움을 준다. 집에 있을 때 환풍기나 다른 기기의 소음 속에서 수면을 취하는 데 익숙한 사람에겐 특히 도움이 된다.

맨타 수면 마스크

비행 중 또는 호텔방에서 빛을 차단하고 싶다면 맨타 수면 마스크를 추천한다. 이 수면 마스크는 당신이 어디에 있든 완벽한 어둠과 고요를 선사하다. 맨타의 제품은 다른 수면 마스크와 달리 눈 주변을 둥글게 감싸 눈동자를 압박하지 않도록 디자인됐다. 모든 측면으로부터 빛을 완전히 차단하면서도 안쪽 공간이 넉넉해 눈이 편안하게 쉴 수 있다.

보스 헤드폰

비행기 안에서 어린이의 울음소리나 다른 승객의 기침 소리, 또는 바로 옆 좌석에서 시끄럽게 떠드는 소리로 고통을 겪어본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이다. 그럴 때 보스의 소음 방지 헤드폰을 쓰면 비행이 쾌적해진다. 이 헤드폰은 짜증나는 소음을 차단해줄 뿐 아니라 오디오나 비디오를 감상하는 데도 안성맞춤이다. 주변의 방해 없이 영화를 보거나 숙면을 취하기에 더없이 좋다.

– 켈리 와인 뉴스위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