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경제학자 토마 피케티, 신저에서 EU의 개혁 필요성 강조해
피케티는 그리스(사진) 사태 같은 국가 부채의 상호부담을 제안했지만 프랑스와 독일은 냉담한 반응을 보였다.
Read More
3D 프린팅이 그린 ‘넥스트 렘브란트’
‘넥스트 렘브란트’는 렘브란트가 그린 특정 작품의 완벽한 복제가 아니라 그의 가장 평균적인 작품을 목표로 했다.
Read More
미국 대학 여자농구가 수익성 있는 스포츠로 인식돼 감독 몸값 치솟자 경쟁 치열한 남자농구계에서 눈 돌리는 남자 감독 많아
지노 어리마 감독(오른쪽)은 코네티컷대학 여자농구팀을 30년 간 이끌어 오면서 승률 0.877이라는 놀라운 전적을 쌓았다.
Read More
대니 윌렛은 조던 스피스의 막판 자멸을 틈타 무서운 집중력으로 마스터스에서 우승했다
윌렛은 경기 후 “정말 꿈 같은 날이었다”며 “내가 샷을 정확하게 날린 게 운이 좋았을 뿐”이라고 말했다.
Read More
영화 ‘헌츠맨: 윈터스 워’,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와 눈부신 시각효과가 황당한 줄거리와 허점투성이 플롯 보완해
에릭 더 헌츠맨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가운데)는 전편보다 훨씬 더 부드러운 이미지로 호감을 불러일으킨다.
Read More
케스케이드 호프와 보리, 미네랄, 방향유를 이용한 스파로 몸과 마음의 피로를 날린다
미국 오리건 주 시스터스에 새로 문을 연 ‘맥주 스파’에 가면 호프를 넣은 따뜻한 물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Read More
켈레부터 터키시 딜라이트까지, 다양한 문화가 교차했던 터키 이스탄불로 떠나는 미식관광
이스탄불에서는 양 머리 구이(왼쪽)와 차갑게 식혀 먹는 수육을 모두 맛볼 수 있다.
Read More
한화테크윈, 두산DST 인수 계기로 미래 무기체계 조기 구축과 국익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
한화테크원은 두산DST 인수를 계기로 국방예산 운용 및 국익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Read More
청년 세대 겨냥해 소유자가 차를 빌려주는 프로그램 ‘리치나우’ 시작해
‘자동차 업계의 프리미엄 에어비앤비’를 지향하는 BMW의 리치나우 프로그램은 자동차 제조업체로부터 이동성 서비스 업체로의 전환을 상징한다.
Read More